비회원도 상품 구매 가능합니다.
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주문배송 조회에서 실시간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환불은 물건 회수 확인 후 바로 처리해 드리고 있사오니, 반품 발송 후 영업일 기준 2~4일 가량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반품 시 택배비용 6,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택배사 사정에 의해 택배비가 인상되어 기존 5,000원 > 6,000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.
기본 배송비 3,000원 / 제주도,도서 및 산간 지역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부가됩니다.
*택배사 사정에 의해 택배비가 인상되어 기존 2,500원 > 3,000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.
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주문조회 - 교환/반품하기 순서로 진행해 주시면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전화하실 필요 없이
원스톱 서비스로 택배 회수까지 쉽고 빠르게 접수됩니다.
Q : 무통장 결제 하셨나요?
A : 주말 공휴일 제외한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 예금주나 계좌 오류 시 환불이 어려우니 게시판에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Q : 카드 결제 하셨나요?
A : 환불 담당자가 취소승인을 하면, 일주일 후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Q: 휴대폰 결제 하셨나요?
A: 환불 담당자가 취소승인을 하면, 일주일 후 통신사에서 확인됩니다. 단 휴대폰 결제 시 부분취소가 불가능해 주문자 계좌로 환불처리 됩니다.
(*휴대폰 결제 시 전체취소 가능, 부분취소 불가능 한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)
Q : 계좌이체 하셨나요?
A : 취소승인 처리 후 일주일 뒤에 확인 가능합니다. 부분취소는 계좌로 환불처리 됩니다.
무통장 결제 시 예금주나 계좌 오류 시 네이버톡톡/카카오 문의 또는 게시판에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면, 확인 후 빠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기성화 고객센터(1566-8513), 수제화 고객센터(070-7848-2995)로 문의 주시면 자세하고 친철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문의 전화가 많아지면 연결이 어려워 질 수 있어 네이버톡톡이나 카카오 문의로 남겨 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 실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는 평일(주말,공휴일 제외)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만 운영 됩니다.
문의 전화가 많아지면 연결이 어려워 질 수 있어 네이버톡톡이나 카카오 문의로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 - 비밀번호 찾기 - 이메일 입력 -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JFG MALL은 고객님의 모든 개인 정보를 보호하며, 고객님의 허락없이 고객님에 관련된 어떠한 정보도 제 3자에게 노출하지 않습니다.
자재부분의 문제로 더 이상 제작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재입고가 어렵습니다. 그러나 계절적인 요인으로 품절된 경우에는 다음 해에 재입고될 가능성도 있습니다.
저희쪽에서도 미리 알수 없는 사항들이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.
영업일 기준 1~3일 이내에 회수지로 방문합니다.
방문 전 택배 기사가 연락드리며, 비대면으로 전달하실 때에는 반품 상자를 구분할 수 있도록 표시 후 회수 장소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소셜 로그인으로 간편가입 하셨을 경우, 로그인한 소셜 계정에서 비밀번호 찾기 또는 변경을 하신 후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더라도, 소셜로 간편가입을 하셨기 때문에 저희가 비밀번호를 임의로 변경해드릴 수 없습니다.